본문 바로가기
영화 :: 영화맛집/└ Netflix

Netflix.15 - <넷플릭스>,역대급 4월 신작 라인업 best.5(영화/드라마)

by 눈누난냐 맹뚜 2020.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올해 OTT 서비스의 이용량이 대폭 늘어남에 따라, OTT 플랫폼에서 콘텐츠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덕분에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은 영화관을 가지 못하는 대신, OTT 축제를 즐기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4월에는 어떤 신작들이 우리 마음을 뛰게 했는가

올 상반기 많은 영화의 개봉일이 뒤로 밀리면서, OTT 플랫폼에 올라오는 신작 라인업에 기대를 가지는 유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4월에 오픈하는 신작 BEST5를 소개하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에 여러분들이 기대하시고 있는 작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작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사냥의 시간

Time to Hunt, 2020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카테고리 내용
장르 스릴러
개봉 2020.04.23
감독 윤상현
출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등
등급 15세 관람가

우여곡절 끝에 관객들에게 찾아온 작품

코로나-19로 인해서 개봉이 무산되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제작 기간도 길었기 때문에, 장시간 연기를 해왔던 작품인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영화관 개봉이 아닌,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파수꾼]에 등장한 윤성현 감독님의 차기작으로, 10년만에 돌아온 작품입니다. 이제훈과 박정민, 안재홍, 최우식을 주연배우로 선택하면서, [충무로 어벤져스]를 한자리에 모은 영화 입니다.

 

[사냥의 시간]은 출소하 준석이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체불명의 추적자가 이들을 뒤쫓으면서 희망 없는 도시를 살아각고 있는 청년들이 지옥을 벗어나기 위해서 발버둥 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서 만든 작품으로 뒤늦게 넷플릭스를 통해서 개봉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익스트랙션

Extraction, 2020

 

어벤져스 : 엔드게임을 만든 루소 형제와 크리스 햄스워스의 리얼리티 구츨극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
카테고리 내용
장르 액션, 드라마
개봉 2020.04.24
감독 샘 하그레이브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루드락 자스왈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우리에게는 토르, 햄식이, 잘생긴 바보가 이번엔 군인으로 돌아왔다!

마블의 토르로 등장했던 크리스 햄스워스가 이번에는 특수부대 출신으로 등장하면서, 국제적 마약왕의 어린 아들을 구출하는 임부를 부여받고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망치가 아닌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조금 어색하긴 하지만, 지속적으로 크리스 햄스워스를 스크린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언제쯤 토르의 이미지가 사라질까...바보형)

 

처음에는 돈을 목적으로 시작한 임무였지만,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션 앞에서는 자신의 모든것을 걸고 싸우는 멋진 군인입니다. 화려한 액션과 시원시원한 전개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작품 중에 하나로, 루소 형제가 극본을 작성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샘 하그레이브 감독은 캐리비안의 해적, 트랜스 포머, 헝거 게임, 데드풀2 등을 연출하면서 실력을 쌓아온 감독으로,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종이의 집

La casa de Papel : 시즌4, 2020

 

상상을 초월하는 두뇌사움, 소규모의 인원으로 대규모 은행을 훔치는 대담함까지!
그들의 계획은 어디까지 연결되어 있는 것인가?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 단골, 종이의 집 : 시즌4

많은 유튜버들이 리뷰를 했던 엄청난 작품, [종이의 집]. 종이의 집은 시즌이 새롭게 나오면 겁색창에 자주 이름이 오르내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입니다. 

 

천재 교수 한명과 여덣 명의 강도들이 범죄를 모의해 조폐국을 터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단순한 도둑질이 아니라, 조폐국을 접수해서 돈을 찍어내는 방법을 선택하는 최고의 방법을 선택합니다.

 

시즌4에서는 스페인 국립 은행 지하에 보관된 95톤의 금을 훔치는 새로운 작전에 돌입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시즌1~3에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시즌3 마지막에 주인공들이 위기에 봉착하는 순간으로 마무리되면서 어떻게 위기를 모면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어켰는데, 이번 시즌4에 그 궁금증을 해결해줬으면 합니다.



김씨네 편의점4

Kim's Conveniemce : 시즌4, 2020

 

한인가족이 캐나다에서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시트콤, 김씨네 편의점 시즌4!

캐나다 토론토의 한인 교포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 입니다. 한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던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미드와 영드에 비해서는 생소하지만, 주말드라마 혹은 일일 시트콤 감성을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 중으로 힐링을 해주는 드라마 입니다.

 

캐나다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김씨 가족들의 소소한 일상이 담겨 있는 영화로, 영미권 국가의 이민사회를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이민사회는 한국이나 해외에서도 드라마로 조명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민사회에 대하여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신선할 것 같습니다.

 

한국인이라면 공감할 포인트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으며, 복작복작한 일상을 사는 김씨네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의 형태로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인간수업

2020

 

한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최신작!

최근 엄청난 관심을 받고 종영했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장근수 역을 맡았던 김동희의 첫 주연작품 입니다. 그가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 첫 작품 [인간수업] 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아역 출신부터 시작해서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 하고 있는 정다빈과 박주현, 남윤수 등 신인 배우들을 캐스팅했다는 점에서 더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간수업]은 모래시계, 태왕사신기를 집필했던 송지나 작가의 아들인 "진한새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다들 모래시계, 태왕사신기 하시면 엄청난 대작이기 때문에, 극본에서도 많은 기대를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개와 늑대의 시간, 결혼계약 등을 제작한 "김진만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이번에는 어떤 연출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위험으로 치닫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사용된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 넷플릭스 공식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