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 음악맛집/└ OST Chart

OST Track.43 :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Track 4~6)

by 눈누난냐 맹뚜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파파 입니다!

최근에 MBC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OST를 알아보는 시간 두 번째 입니다. 다양한 감동을 주는 가수들이 참여했으며, 최고의 작곡가들과 음악가들이 참여해서 드라마를 보다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가수들이 등장하고, 어떤 작곡가들과 음악가들이 등장해서 우리들의 귀를 호강시켜줄 것인지 타다닥과 같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 PART 4

심규선 - 새겨진 나날들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네 번째 곡으로 참여한 곡입니다. 주인공인 예지의 테마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소회를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따뜻하고 섬세한 멜로디에 심규선만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입니다.

 

이 곡은 다수의 대중음악을 함께 만들어 온 작곡가이자 작사가인 이방원사단, 이안, 정영아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음악감독인 개미가 직접 작사에 나서 극에 걸맞는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새겨진 나날들이>를 부른 가수 심규선은 노래 속에 녹아있는 풍부한 드라마, 절묘한 시적 표형으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여온 심규선의 1년만에 OST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곡중에 하나입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 PART 5

플루디 - 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

 

<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는 따뜻한 멜로디 속에 담긴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싱어송라이터 플루디의 소울풀한 음색과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로맨스를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곡입니다.

 

플루디는 2017년 싱글 "창문" 발매 이후 국내외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다양한 작품, 다양한 드라마 등에서도 참여했을 정도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이 곡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음악감독의 거장 개미의 곡에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작사가 YODA와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HYUNKI>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극에 걸맞는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한 전개로 청취자들에게 큰 감독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 PART 6

먼데이 - 너로 물든다는 것

 

신예 걸그룹 위클리의 메인보컬 먼데이가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여섯번째 OST에 참가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곡은 작곡가 마이크로웨이브와 작사가 조유미가 이야기를 쓴 발라드 곡입니다.

 

감각적인 전개와 깊이감 있는 스티링, 그리고 "서로에게 물들어, 그대라는 세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 걷겠다"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적인 가사가 먼데이의 맑은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한 폭의 수채화같은 영상미와 눈을 뗄 수 없는 전개,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었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먼데이의 곡을 들으면서 조금 더 감성적인 가을을 보내볼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ae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