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리 리뷰

갤럭시버즈 프로 개봉기 + 케이스 자랑

by 눈누난냐 맹뚜 2021. 3. 2.
반응형


작고 소중한 갤럭시 버즈 프로의 모습

삼성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프로를 출시하고 구매했습니다! 이전에는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 애프터샥이라는 골전도 이어폰을 사용었죠. 물론 성는이 나쁜건 아니었습니다.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통화 소리가 정확하게 들리지 않았다는 단점이 있었죠 ㅠㅠ

 

그래서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가 출시되었을 때, 몇일 고민하다가 ANC가 된다는 말을 듣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팟 1세대를 경험해 봤기 때문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편리함을 알아버려서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갤럭시버즈 프로의 언박싱을 통해서 구매를 고민하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실제 사용기와 설정은 나중에 여러분들에게 따로 말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언박싱

갤럭시 버즈 프로는 패키징이 괴장히 심플했습니다. 삼성이 이전에는 패키징이 굉장히 두툼하게 냈지만, 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일까? 패키징을 굉장히 축소 시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삼성 공식 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사은품으로 케이스를 준다고 해서 구매를 결정했죠. 사은품으로 카카오 캐릭터가 있는 케이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죠르디 케이스를 원했지만 랜덤으로 주는 케이스라서 라이언이 왔죠 ㅠㅠ (다음에는 죠르디를 꼭 얻을거에요 ㅠ)


요즘은 가면 갈수록 패키징이 점점 작아지는 것 같다.

박스를 오픈하면 구성품이 나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본체와 USB-C 충전 케이블, 추가 이어팁,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색상은 블랙, 실버, 바이올렛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저는 무난한 블랙을 구매할라고 했다가, 실버가 조금 더 끌려서 실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버를 구매하고 당황스러웠습니다. 실버 색상이 약간 갤럭시노트10의 아우라 글로우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화이트를 생각했는데....그래도 유닛의 색상이 무난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이올렛은 제가 소화를 못할 것 같아서 포기 ㅠㅠ


갤럭시 버즈 프로 디자인

갤럭시 버즈 프로의 영롱한 모습, 외부에 AKG라고 적혀 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이전 시리즈인 버즈 라이브와 비슷한 사이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부 모습이 버즈 라이브와 다른 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버즈 프로는 사이즈가 굉장히 작은 제품으로 손바닥에 쏙 들어올 정도로 작습니다.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LED 램프가 있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갤럭시 버즈 프로는 S21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팬텀 컬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유닛의 상단 부분은 유광 스틸로 되어 있고, 안쪽은 무광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줍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모습은 굉장히 영롱하고 이쁩니다!

유닛 바깥 부분에는 노이즈 캔슬링을 위한 마이크와 터치 패드가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유닛을 착용하면서 터치가 된다고 하시는데, 저는 사용하면서 터치가 된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커널형이기 때문에 약간 착용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 모습이지만,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작고 귀여운 갤럭시 버즈 프로의 유닛, 마음에 든다.

갤럭시 버즈 프로 유닛 안쪽에는 내부 마이크와 충전단자, 착용 감지 센서 등 다양한 것들이 모여있습니다. 신기한건 충전 라인을 맞춰서 하지 않고, 반대로 넣어놔도 충전이 진행 됩니다. 그래도 케이스를 닫으려면 정확하게 넣어둬야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카카오 투명 케이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케이스, 죠르디가 안와서 매우 슬프다 ㅠ

위에서도 이야기를 했지만, 사은품으로 카카오 캐릭터 투명 하드 케이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죠르디를 달라고 구매요청 사항에도 작성 했지만....저는 죠르디를 얻지 못했죠 ㅠㅠ 라이언을 받아서 실망하고 있었지만, 그래도 소중한 갤럭시 버즈 프로를 위해서 케이스를 끼우게 되었습니다.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의 형식입니다. 이 케이스의 특징은 케이스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이용해서 꾸밀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케이스를 nfc 부분에 대놓으면 전용 테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름 이쁘게 꾸며본다고 케이스에 스티커를 붙여보았지만, 중앙 부분을 반대로 붙여버리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ㅋㅋ 열심히 꾸민다고 신나게 붙였는데....역시 똥손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 그래도 나름 귀여운 케이스라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의 귀를 안전하게 지켜줘! 갤럭시 버즈 프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갤럭시 버즈 프로 언박싱과 케이스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이전에 나온 제품들은 길죽한 모양이라서 손도 안갔는데, 버즈 프로는 너무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여러분들에게 갤럭시 버즈 사용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사진은 맹뚜가 직접 촬영했습니다! 맹뚜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4

  • 불꽃슛 2021.03.03 11:28

    갤럭시 버즈 프로 좋죠~ 구매할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이번에 한번 구매해야겠네요!
    다음에 음질리뷰도 해주세요! 궁금하네요!
    답글

  • 윤호맘 2021.03.05 13:09

    갤럭시 버즈 프로 살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갤럭시로 넘어와서 이전에 사용하던 에어팟이 기능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갈아타기는 해야할 것 같은데...혹시 에어팟 관련된 어플리케이션도 있나요????
    답글

  • 빙수 2021.03.30 20:57

    갤럭시 버즈프로 착용하는데 문제는 없나요??
    약간 불편해 보이기도 하는데....개봉기말고 성능 관련된 내용도 궁금해요^^
    답글

  • 민아 2021.04.01 15:14

    갤럭시버즈프로 말고 다른 것도 이용중이시면 리뷰 부탁드러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