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즈 :: 드라맛집

드라맛집 :: 펜트하우스 시즌2 - 5,6화를 본 후 타다닥의 생각

by 눈누난냐 맹뚜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시작부터 누군가가 죽고, 누군가가 다치고, 그리고 배신과 반전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벌써 시즌2의 절반정도에 해당하는 6화까지 이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시즌2는 총 12부작으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빨리 끝나는 것에 대하여 많은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있었던 <펜트하우스 시즌2>의 5,6화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반전이 너무 심하기도 하고, 충격적인 행보를 보여주는 내용이 가득했던 회차라서,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 반전에 반전, 그리고 충격적인 스토리!

선한 사람들만 사라지는 펜트하우스, 언제쯤 악역들이 당하는 날이 올까?

 

1. 천서진의 목을 점점 조여오는 주석경

4화에서 석경이는 하은별의 핸드폰에서 천서진의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영상을 보게 됩니다. 그로부터 시작된 주석경의 천서진 협박! 천서진은 항상 불안해하면서 추석경에게 협박을 받게 됩니다. 아무도 몰라야 했던 일을 알게된 주석경을 천서진은 죽이고 싶어할 정도의 분노를 표출하고, 불안감을 표출하기도 합니다.

 

주석경은 천서진에게 청아예술제에 대상을 자신에게 달라고 이야기 합니다. 주석경의 이런 황당한 요구를 천서진이 들어줄리 없긴 하지만....과연 천서진과 주석경의 사이는 어디까지 잘까요? 그리고 주석경의 행보 덕분에 주단태와 천서진의 전쟁이 시작될까요?


2. 주단태, 원하는 것은 사랑하는 여자를 이용해서라도 얻는다.

주단태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천서진의 비밀을 폭로하게 됩니다. 그렇게 천서진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되죠. 그리고 주단태의 행보를 통해서 알아낸 사실! 천서진의 엄마가 진짜 엄마가 아니였다는 것입니다. 천서진은 부모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랐다는 생각을 하게되면서 살짝 안타깝다는 생각도 들게 했습니다. (물론 한순간 뿐...)

 

주단태는 결국 합병이라는 거대한 것을 얻게 됩니다. 청아제단이라는 탄탄한 자금줄을 얻게 된 것이죠. 천서진과 주단태는 겉으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커플이지만, 속으로는 이미 망가지고 있는 커플이기도 하니다. 과연 자신의 자식들을 위해서 어떤 전쟁을 치루게 될까요? 


3. 결국 시작하게 된 청아예술제, 치열한 예술제의 승자는?

청아예술제는 시즌1에서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게된 대회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사람들이 시즌3에서 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지만, 시즌2에서 종지부를 찍게 됩니다. 청아예술제를 향해서 부모님들의 전쟁도 시작되고, 아이들간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청아예술제가 시작되고, 불리한 조건에서도 완벽한 실력을 보여주는 배로나. 완벽한 셋팅을 했음에도 성공하지 못한 하은별, 특별함이 없지만 무난하게 끝낸 주석경, 특별한 실력을 보여준 유제니 등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게 2위로 유제니가 선정되고, 대망의 1위는 배로나가 차지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시작 배로나는 하은별의 휘두른 트로피에 맞아서 죽게되죠...(아니 왜 이 드라마는 착한 사람들은 다 죽어?)

 

그렇게 청아예술제는 다시 한번 더 피를 부르는 대회가 됩니다. 그리고 배로나의 죽음을 시작으로, 은별이는 다시 한번 더 망가지기 시작하죠. 과연 은별이는 어디까지 타락할까요?


4. 병약섹시? NO! 그냥 배신자 하윤철

이번 5,6화를 시작하면서 하윤철은 은별이에 대한 노골적인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친자식이기 때문도 있기는 하지만....하윤철의 행보는 도를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딸을 위해서 주석경을 범인으로 만들고, 하은별이 배로나를 죽였다는 사실을 뭍어버리고, 결국에는 배로나마저 죽이게 되죠....

 

하윤철의 행보는 이전부터 궁금증을 만들어내기 좋았습니다. 아군인지 적군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의 포지션이라,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봤었죠. 결국에는 하은별을 지키기 위해서 배로나를 죽이는 일까지....과연 하윤철의 마지막은 어떤 일이 될까요?


5. 돌아온 심수련? 누구에요 당신?

배로나의 장례식 이후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요? 주단태의 집으로 의외의 인물이 돌아오게 됩니다. 단발머리에 뭔가 파격적인 모습의 뒷모습으로 집안을 유유히 걸어다니는 한 여자. 그녀의 첫 모습에 주단태도 당황하게 됩니다. 그렇게 밝혀지는 그녀는 심수련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사람이었죠.

 

심수련은 죽은걸로 나와있는데, 과연 이 사람은 심수련일까요? 아니면 심수련과 똑같이 생긴 쌍둥이일까요?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과연 어떤 방향성으로 이야기를 이끌어나갈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ae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OPEN CAFE : 네이버 카페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컨텐츠를 함께하는 사람들이 모인 열린공간입니다.

cafe.naver.com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tadadakcrew #. 블로그

www.podbbang.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