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 INSIDY ] 인시디 전동마사지건, 4개의 헤드로 즐기는 전신마사지기

by 눈누난냐 맹뚜 2021. 10. 1.
반응형


모든 내용은 타다닥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전달해드립니다.

이번에 받은 생일 선물 목록에서 아직 수령하지 않은 물건이 있더라구요. 한참 시간이 지났는데, 이걸 3개월이 지나서 받게 되었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물건은 <인시디 전동마사지건 img-7 pro> 입니다!


요즘 직장에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안마기를 하나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생일선물로 마사지기를 받게 되었습니다! 박스포장은 진짜 간단하게 왔는데, 외부 박스도 "인시디"라고 작성되어 있더라구요! 약간 예전에 맥북 포장을 제거하는 느낌이랄까!

 

일단 패키지는 합격입니다! 제품도 잘 보이고, 어떤 시스템으로 움직이는지 보기 쉽게 설명해뒀죠! 마사지건이 2020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유행처럼 퍼지면서, 다양한 파생 제품들이 나왔죠? 나중에는 너무 많은 제품들이 나와서 성능 경쟁 & 디자인 경쟁을 하는 지경에 이르렀죠.

 

박스에서 보다보니까 제일 좋은 부분은,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대부분 전용 충전 크레들을 제공하거나, 5핀 충전기 선을 보여주고는 하는데....이건 다행이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 인시디 전동 마사지건 ]은 충전식 고용량 배터리로 작동하는 마사지건으로, 충전시작은 약 2시간 정도 걸려요! 아참 그리고 1시간 연속으로 사용하는 것은 피해주세요! 30분 정도 사용하시고, 기기 사용을 중단해 달라는 주의사항이 있으니까, 꼭 지켜주세요!

 

인시디 전동 마사지건 5가지 특징
번호 내용
01 원터치의 간편한 조작
02 전용보관 파우치
03 4가지 교체형헤드
04 6단계의 세밀조정
05 최대 파워 3,600rpm

박스 뒷면에는 본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의 헤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함께 들어 있어요! 사용시 주의사항이 있으니까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박스를 열면 회색 파우치가 보입니다. 회색 파우치는 뭔가 때를 덜 탈것 같은 제질로 되어 있으며, 물이나 이염에도 강할 것 같더라구요! 방수도 살짝 되는 것 같으니, 본품 기계를 더 안전하게 지켜주겠죠? 그리고 생각보다 경고하더라구요! 노트북 파우치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 있어서, 한손으로 편안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마사지건을 집에서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여행이나 직장에도 들고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 편안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니까 더 좋겠죠?

 

박스를 열면 미니 캐리어 & 공구함 처럼 생긴 모양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전동마시지건 본체와 4가지 헤드가 들어있습니다. 안쪽에 스펀지가 조금 더 강하게 본품들을 잡아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이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안쪽에는 제품구성 및 명칭과 사용시 주의사항이 다시한번 정리되어 있는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내용을 보니까 치료받고 있는 환자의 경우에는 사용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가 필요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성인전용이기 때문에 10세 이하의 어린이, 노약자, 장애가 있으신 분은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마사지건과 4가지 헤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제품과 동일한 형식의 헤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버지가 사용하시는 마사지건에도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다보니까 생긴게 공구함 닮았네요 ㅋㅋ

 

마사지건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이 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보다보니까 전동마사지건보다는 약간 전동드릴 같이 생기긴 했네요 ㅎㅎ 뒷쪽에는 강도 레벨을 표시하는 램프도 있구, 전원 버튼 처럼 보이는 것은 강도조절 버튼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 밑으로 C타입 충전단자에 충전기를 연결해서 충전하실 수 있는 전용 단자가 있습니다. 아참! 기계가 살짝 무거운 편이에요! 약간 묵직한 느낌이라서 좋기는 하지만, 여성분들은 살짝 들기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자 이제 헤드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 사용한 헤드는 일반적으로 마사지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 라운드볼 헤드 ] 입니다. 두껍거나 큰 근육인 가슴, 등, 복부, 엉덩이, 다리 등 넓은 신체부위 이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헤드가 마음에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 번째 헤드는 윗부분이 플랫한 헤드입니다. 근육강화에 도움을 주며 관절 및 복구, 가슴, 다리근육 바깥쪽 어디든지 사용 가능한 헤드입니다. 요가하고 돌아온 날이면 이 헤드를 사용하면 정말 시원한 헤드입니다.

 

세 번째 헤드는 U자 형식의 더블 헤드입니다. 넓은 근육부위에 2가지 헤드로 깊은 자극을 주며 팔뚝 안쪽, 허벅지 안쪽, 척추에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파이럴 딥헤드 입니다! 지압마사지 기능으로 발바닥, 손바작, 아킬레스건, 관절, 등근육 등 전반적인 근욕에 강한 자극을 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상하나 보시고 갈까요? 진짜 진동 엄청 강해요 ㅋㅋㅋ 손이 얼얼할 정도로 강한 진동을 자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몸에 가져다가 놓으면 엄청나게 좋습니다. 두~두~두~두~ 진짜 몸을 뭔가 시원하게 때려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요 제품을 직접 하용하는 모습이에요! 아참 그리고 이게 전원버튼을 통해서 단계를 6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요! 단점으로는 6단계까지 다 지나가야 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계 조절이 순차적으로만 가능해서 그게 좀 불편하기는 합니다 ㅠ

 

1단계는 2,100RPM / 2단계는 2,400RPM 처럼 1단계 올라갈수록 300RPM씩 올라가며, 6단계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3,600RPM 까지 올라갑니다. 단계가 높다고 좋은건 아니에요! 과도한 강도로 사용하면 통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센 강도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강도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단점이 좀 있다면....생각보다 무겁고, LED가 너무 강렬해서 눈이 아프고, 소음이 좀 있어서 밤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제품입니다. 그래도 마사지건을 원하시는 분들은 [ 인시디 전동마사지건 ]을 구매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은 타다닥이 직접 찍은 상품입니다.

사진과 동영상의 저작권은 모두 타다닥에게 있습니다.

또한 모든 포스팅에 제품은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