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영화맛집/└ Disney+

디즈니플러스 최신 영화, 8편 추천 (조조 래빗, 프리 가이 등)

by 맹뚜 2022.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타다닥은 넷플릭스, 웨이브를 포함해 다양한 OTT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했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하면서 지금까지도 다양한 작품을 보고 있었지만, 이번에 새로운 작품들이 <디즈니 플러스>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개봉했던 <조조 래빗>을 비롯해서 다양한 작품들이 디즈니 플러스에 오픈했습니다. 타다닥과 같이 어떤 작품들이 <디즈니 플러스>에 오픈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신작, 조조 래빗

jojo Rabbit, 2019

 

조조래빗
장르 코미디, 드라마, 전쟁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 스칼릿 조핸슨,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08분

이 영화의 줄거리
제 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독일에서 살고 있는 소년 "조조"는 전쟁터에 나간 아빠 대신 엄마 "로지"와 상상 속 친구 "히틀러"를 의지하고 있었다. 자치에 심취해 있던 "조조"는 설레는 맘으로 독일 소년단의 주말 활동에 참가했지만, 전시 상황을 가정하여 전쟁하는 훈련에 적응하지 못하여 겁쟁이 토끼라고 놀림 받는다. 

부상의 여파로 집에서 쉴 수밖에 없었던 "조조"는 우연히 윗층에서 나는 소리를 듣게 되고, 그 소리를 따라 가게 된다. 과연 윗층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최근 <디즈니 플러스>에 등장한 영화 작품 "조조 래빗"은 전쟁영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스토리가 암울하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물론,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 배신자를 처단하는 모습이 조금 끔찍하기는 하지만, 10살 소년의 시선으로 그리고 있어서 관객들에게 충격을 덜 주고 있습니다.

 

또한 삭막함과 거리가 있는 마을 풍경과 집안 인테리어, 의상 등이 따스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전쟁영화라는 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꺼리는 작품이지만, 영화 자체적으로는 매우 좋은 퀄리티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이라면 꼭 함번 보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신작, 프리 가이

Free Guy, 2021

 

프리가이
장르 액션, 모험
감독 숀 레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15분

이 영화의 줄거리
선글라스를 쓴 히어라고 출몰하고, 도시 곳곳에서 총격전이 벌이지고, 하루에도 몇 번씩 강력 사건이 발생하는 "프리 시티".
이런 모든 상황이 이상하지 않다고 느끼는 은행원 "가이"는 오늘도 평소와 똑같은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늘 생각만 했던 이상형이 지나가는 모습을 보게 된 가이는 무작쩡 그녀를 따라가는 것을 시작으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일들을 경험하게 되는데....과연 가이는 앞으로 어떤 일들을 경험하게 될까?

2021년에 개봉했더 작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작품 <프리 가이> 입니다. 가상현실 게임을 배경으로 하는 작품을 좋아하는 맹뚜에게는 최고의 작품이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배우님의 쉴세 없는 유머와 수다, 로맨스와 액셩을 한 편의 영화에 모두 담았다는게 최고의 선택지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린 랜턴"으로 망하고, "데드풀"로 다시 성공의 모습을 보여주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매인으로 등장하는 작품이라서 굉장한 재미를 선물합니다. 게임 속 장면을 구현한 비주얼도 좋고, 카메오 보는 재미까지 쏠쏠해서 더 재미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2시간 동안 즐거움을 즐기고 싶다면, <프리 가이>를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디즈니 플러스 신작, 라스트 듀얼 : 최후의 결투

The Last Duel, 2021

 

라스트 듀얼 : 최후의 결투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맷 데이먼, 아담 드라이버, 조디 코머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152분

이 영화의 줄거리
홀리 집을 지키고 있는 "마르그리트"는 불시에 찾아온 남편 장의 친구 자크에게 몹쓸 짓을 당하고 말았다.
그 당시 여자들에게는 할 수 없이 꾹 참아야 했던 것과 달리, 마르그리티는 자크의 죄를 고발하기로 한다.
하지만, 그 고발은 남편 장을 통해서만 가능했고, 그 결과 장과 자크는 목숨을 건 결투를 벌이게 되는데...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작품을 두치아빠가 좋아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라스트 듀얼 : 최후의 결투>. 여든이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또 한편의 멋진 시대극을 만들어 냈습니다.

 

지금 시대에도 스토리가 굉장히 환장할 만한 내용이지만, 몰입도가 어마어마한 작품입니다. 원작을 보신 본들은 핵심만 쏙쏙 골라서 참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토록 원작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든는 이유는 <굿 월 헌팅>으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했던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스토리가 좀 답답할 수 있지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만으로 충분히 볼만했던 영화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신작,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

The King's Man, 2020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
장르 액션
감독 매튜 본
출연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딕킨슨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130분

이 영화의 줄거리
전쟁에서 세운 뛰어난 공적을 바탕으로 여왕에게 훈장까지 받았지만, 문득 그 광기와 잔인함의 실체를 깨닫고 후회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옥스포드 공작은 그날로부터 평화주의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습격 사건으로 아내를 잃은 후 유일하게 남은 피붙이인 아들을 지키기 위해 그의 이런 의지는 나날이 확고해지는데, 하지만 옥스퍼드와 전혀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엄청나게 재미있게 봤던 <킹스맨> 작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스토리 내용으로는 제일 처음 이야기에 해당되는 작품입니다. 개봉이 엄청나게 많인 미뤄졌다가 작년 말에 개봉했던 작품입니다. 이번에 디즈니 플러스에 공개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했던 작품이죠.

 

프리퀄에 해당하는 이야기라 기존의 시리즈의 배우들은 볼 수 없고, 특유의 병맛까지 사라져서 아쉬움을 토로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킹스맨의 탄생에 대하여 알 수 있는 영화라서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 외의 디즈니 플러스 신작들은?

노매드랜드, 엔칸토, 프렌치 디스패치, 고장난 론 등

 

이번에 디즈니 플스에 개봉하는 작품은 굉장히 많습니다. 작년의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받은 <노매드랜드>골든 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수장작인 <엔칸토 : 마법의 세계>가 있습니다.

 

또한 웨스 앤더슨 감독 특유의 비주얼을 만끽할 수 있는 <프렌치 디스패치>재미, 감동을 한번에 잡은 <고장난 론>이라는 작품도 있습니다. 디즈니에는 다시 봐도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에 최신 작품들이 등장하면서 더 큰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타다닥에서 소개해드린 작품을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

반응형

댓글0